IT기기

LG 2021년형 휘센 타워

minm 2021. 1. 26. 10:58
728x90
반응형

LG에서 새로운 2021년형 에어컨 LG 휘센 타워를 출시힌다.

 

LG 휘센 타워는 6년만에 새로운 바뀐 디자인을 선보이는데 직선과 원으로 LG 시그니처 에어컨의 디자인 철학에 공간 인테리어 가전 LG 오브제컬렉션의 감성을 더했다.

기존 모델보다 더욱 강력한 냉방, 직접 닿는 바람 최소화, 쭉 유지되는 실내 온도 등을 구현했다.

4X 집중 냉방은 기존의 2개에서 4개로 늘어난 팬으로 빠르고 강력한 냉방이 가능하다.

LG 휘센 타워는 바람의 방향을 자유롭게 조절하는 좌우 4개의 에어가드가 찬 바람을 벽 쪽으로 보내 사람에게 직접 바람이 닿는 것을 최소화하는 와이드 케어 냉방으로 집 안 전체를 시원하게 유지해준다.

 


‘공간 분리 냉방’은 하나의 에어컨으로 실내 공간을 나눠 마치 두 대의 에어컨처럼 각 공간에 맞는 냉방을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아이가 놀고 있는 거실과 조리중인 주방에 각각 다른 냉방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다.

LG 휘센 타워는 바람이 들어오는 극세필터부터 나가는 팬까지의 길을 관리하는 5단계 청정관리 기능을 적용했다.

▲극세필터를 알아서 청소하는 필터 클린봇

▲필터에 붙을 수 있는 세균을 제거하는 항균 극세필터

▲극초미세먼지까지 제거하는 공기청정

▲내부 습기를 말려주는 자동건조

▲99.99% UV LED 팬 살균

 

제품 뒤쪽 필터 클린봇은 바람이 가장 먼저 통과하는 극세필터를 일주일에 한번씩 자동으로 청소한다.

 

사용자는 6개월에 한 번씩 먼지통만 비워주면 된다.

새롭게 추가된 항균 극세필터는 필터에 생길 수 있는 세균을 제거해주며 공기청정 성능은 30평으로 더욱 넓어졌다.

에어컨 내부 습기를 말려주는 자동건조 기능은 10분, 30분, 60분 단위로 설정할 수 있다.

신제품의 UV나노(UVnano) 기능은 UV LED로 바람을 내보내는 팬을 살균해 유해세균을 99.99% 제거해준다. 

새로 도입된 쾌적 절전 모드는 실내 온도를 시원하게 유지하면서도 최대냉방모드인 아이스쿨파워 대비 소비전력량을 약 72% 줄여준다.

1시간동안 사람이 없으면 인체감지센서가 부재 상황을 판단해 알아서 절전한다. 이 모드는 에어컨을 끄고 외출해서 다시 켰을 때보다 소비전력량을 약 30% 줄여준다.

색상은 웨딩 스노우, 로맨틱 로즈 2가지로 제공되며 카밍 베이지 색상을 적용한 오브제컬렉션 제품도 출시한다.

 

LG 휘센 타워 17종의 가격은 출하가 기준 400만원 ~ 620만원이다.

 

728x90
반응형